시흥시시설관리공단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기지회와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

아주경제(시흥) 이등원 기자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이하 공단)은 지난 18일 여성기업 성장지원 및 상생협력을 위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기지회(지회장 김금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공단의 천석만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기지회의 최명옥 수석부회장, 손종란 총무이사, 이정한 고문 등이 참석했다.

협약내용으로 공단은 정부권장 정책이행 및 여성기업 제품의 판로확대와 공공구매 증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적극 이행하고,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기지회는 여성기업 우대정책과 입찰정보 제공 및 여성기업제품의 판로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한편천석만 이사장은 “지역의 여성기업의 활성화를 통해 강소 여성기업들이 대폭 증대되고 지역경제 활성화로 인한 청년 고용이 증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여성기업인이 현장에서 직면하고 있는 다양한 경영애로 해결 및 정책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소통창구로서의 역할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금자 지회장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여성기업들의 공공판로 확대 및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며 “공단과의 동반성장도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공공구매는 여성기업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어 여성기업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공단은 “2016년 공공구매 촉진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여 받은바 있다.

[협약사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