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조이맥스, '마이리틀셰프' 구글 메인 피처드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2 10: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조이맥스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구글 플레이 메인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그램퍼스가 개발한 마이리틀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장르로, 현재 '쿠킹 어드벤처'라는 이름으로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 등 약 10여개국에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와 함께 ▲3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스테이지 ▲고품질 그래픽/사운드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독특하고 다양한 손님 캐릭터 ▲화려한 인테리어, 주방용품 등 요리와 관련한 특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는 구글 플레이 메인 피처드는 물론 금주의 추천 게임 선정으로 인기 상승세가 예상되며 구글 플레이 기준 평균 4점대가 넘는 높은 평점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도 얻고 있다.

또한 6월 6일까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인형과 쿠션 증정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20명 이상 친구 초대를 완료하면 대형 라이언 인형 5개를, 게임 내 커피하우스 미션 완료 시 라이언 쿠션 20개를 각각 지급한다.

여기에 오는 31일까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제휴를 맺고 이용자들에게 게임머니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