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7/05/22/20170522141110905189.jpg)
[사진= 하겐다즈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여름 시즌을 맞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블러싱 하트', '솔레일', '펭귄'의 3종이다.
'블러싱 하트(Blushing Heart)'는 핑크빛 하트 모양의 바디에 딸기 장식과 하트 모양 초콜릿이 더해졌다. △스트로베리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2가지 플레이버로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솔레일(Soleil)'은 하겐다즈의 가장 인기 있는 아이스크림 3종에 새콤달콤한 망고 소르베 소스와 각종 베리 토핑을 올렸다. △스트로베리 △바닐라 △블루베리 앤 크림 3가지 플레이버가 2층으로 구성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펭귄(Penguin)'은, 귀여운 펭귄 디자인 속 △쿠키 앤 크림 △벨지안 초콜릿 플레이버로 어린이 고객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달콤한 아이스크림 맛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인 키즈용 케이크다.
한편, 하겐다즈 신제품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은 전국 하겐다즈 매장 9곳(미금, 서초 파스텔시티, 도곡, 여의도, 부산 용호자이, 부산 마린시티, 대구 신세계, 양산, 전주)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울렛 점을 제외한 전국의 하겐다즈 매장에서는 1만원에 음료 메뉴 2잔 이용이 가능한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