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은 22일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지난 19일 브랜드 모델 이하늬와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 강화에 나섰다. 이와 함께 전국 까스텔바쟉 매장에서 골프 우산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까스텔바쟉은 5월을 고객 감사의 달로 지정하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19일 잠실 롯데백화점 까스텔바쟉 매장에서 모델 이하늬의 팬사인회를 개최했으며, 까스텔바쟉 고객과 팬들이 함께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팬 사인회에서 이하늬는 까스텔바쟉의 골프웨어를 착용해 상큼하고 발랄한 아트 필드룩을 선보였으며, 직접 고객들에게 브랜드 이야기를 전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 100명에게 ‘까스텔바쟉 아트볼’을 기념으로 증정하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까스텔바쟉의 로고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스턴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한편, 까스텔바쟉은 감사의 달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전국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까스텔바쟉의 고급 골프 우산을 증정한다.
강동민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은 “까스텔바쟉은 5월을 고객 감사의 달로 지정하고, 다양하고 유용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지금까지 까스텔바쟉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에게 진정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까스텔바쟉만의 차별화된 아트 골프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