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이그룹 비에이(Be.A)가 1년 6개월만의 컴백을 앞두고 신곡 ‘매지컬(Magical)’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대중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24일 정오 비에이(Be.A)는 SNS와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1년 6개월만의 컴백 앨범의 타이틀곡인 ‘매지컬’ (Magical)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철 울타리 안에 갇혀 있는 비에이(Be.A)가 등장하며,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걷던 중 마법이 펼쳐지며 비에이(Be.A)의 군무가 펼쳐진다. 마법이 나타날 때마다 비에이(Be.A)가 있는 장소는 바뀐다. 중독적인 멜로디와 함께 군무가 끝나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또한 영상에서는 제목인 ‘매지컬(Magical)’처럼 군무 중간마다 멤버들의 움직임에 맞춰 마법을 펼쳐지는 등 비현실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더했다. 또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서 공개될 부분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자아냈다.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비에이 매지컬, 마법처럼 빠져드는 노래일 것 같다”, “비에이, 가물치에서 변신하더니 더 세련미가 늘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하루 전으로 다가온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에 기대를 표했다.
한편 Be.A(비에이)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1년 6개월만의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