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우주소녀가 오는 6월 7일 컴백을 앞두고 'HAPPY(해피)'앨범 화보를 공개했다.
우주소녀의 소속사측은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HAPPY 해피 블랙아이드필승 HAPPY MOMENT COMEBACK 20170607’이라는 글과 함께 성소, 보나, 루다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 된 이미지는 'HAPPY'라는 테마에 걸맞게 해맑게 웃고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주소녀의 'HAPPY" 화보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우주소녀는 데뷔 1년 4개월 만에 내놓는 첫 정규앨범을 씨스타, 에이핑크, 트와이스의 히트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일으켰다.
지난 해 2월 데뷔한 우주소녀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한 래퍼 엑시(EXY)와 프로듀서 101에 아이오아이 멤버로 최종 뽑혀 활동한 유연정, KBS2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도혜리역으로 캐스팅된 보나, 인형 같은 외모에 건강한 이미지로 인기를 구가하며 예능과 광고계의 '루키'로 떠오르는 성소 등이 속해있는 걸그룹으로 각종 예능과 음악,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월 7일 첫 정규앨범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