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전 LG이노텍 업무홍보담당(앞줄 가운데) 등 회사 관계자들이 지난 26일 파주 제2기갑여단을 방문해 유기종 여단장(앞줄 왼쪽 두번째) 등 부대 관계자들을 만나 10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사진=LG이노텍]
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LG이노텍이 육군 제2기갑여단에 최신형 에어컨 등 10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LG이노텍은 지난 26일 경기도 파주시 제2기갑여단을 방문해 LED TV, 최신형 에어컨 등 군 장병들의 선호도가 높은 위문품을 제공했다. 이 제품들은 복무 환경 개선을 위해 장병 생활관과 교육장 등에 설치된다.
LG이노텍은 2012년 제2기갑여단과 ‘1사1병영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지속적으로 군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LG이노텍은 제2기갑여단에 매년 가전제품과 도서를 기증해 장병들의 복지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부대 식당과 도서관 조명을 친환경 LED로 무상 교체해주고 회의실에 빔프로젝터를 설치하는 등 장병 생활 환경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와 함께 LG이노텍은 모범 장병 대상으로 뮤지컬과 프로야구 관람 등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장병 80여 명이 서울 충무아트홀에서 뮤지컬 ‘그날들’을 관람한 바 있다.
김희전 LG이노텍 업무홍보담당 상무는 “군 장병들의 헌신에 고마워하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했다”며 “2기갑여단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