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경주) 최주호 기자 =경주시 보문관광단지내에 위치한 호텔현대경주가 개관 25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 1~7월 4일까지 ‘개관 25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선보인다.
기간 내 현대호텔경주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혜택과 더불어 경품증정 이벤트를 준비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상설뷔페 ‘토파즈’를 주중(월~금) 이용하는 고객은 조식, 중식, 석식을 25%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으며, 석식에는 연어&아스파라거스 특선 요리와 함께 와인 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중일식당 ‘남경’에서는 탕수육, 깐풍기 등 요리를 주문하면 삼선짜장면을 2500원에 즐길 수 있다.(일~금요일, 4인 이하고객 대상)
커피숍&레스토랑 ‘사라’에서는 음료와 주류,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로비라운지’는 안주류를, 베이커리 ‘더샵’은 케익류와 개관 25주년 기념와인을 25% 할인 판매한다.
개관기념일 7월 4일 당일에는 식당가 모든 메뉴를 25%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임대업장 및 위탁판매상품 제외)
그 외에도 이벤트 기간 호텔현대경주에서 숙박하거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대상 응모권을 배포하는 경품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경품 이벤트는 객실 이용 고객 25명, 레스토랑 이용 고객 25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LED 스마트 TV, 노트북, 씨마크 호텔 1박 숙박권, 다이슨 청소기, 침구 세트, 와인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6일 호텔현대경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현대경주 이성호 총지배인은 “1992년 호텔현대경주 개관이후 25년간 받은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차별화된 고객 감동 서비스로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