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군주’OST 제작자, 김연지 수록곡 ‘계절사이’ 참여에 "음악적 감동 보일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31 08: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김연지가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OST를 공개한다.

김연지가 가창에 참여한 MBC 수목 드라마 ‘군주’의 OST곡 ‘계절사이’ 는 31일 정오 음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양요섭, 볼빨간사춘기, 황치열, 러블리즈 케이 등이 앞서 발표한 드라마 ‘군주’의 OST가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김연지가 부른 수록곡 ‘계절사이’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계절사이’는 5음계의 펜타토닉 음계를 적용해 사극의 느낌에 부합하는 멜로디로 깊은 인상을 전한다. 특히 곡의 전반부는 스트링과 피아노만으로 이끌어 가다가 후렴부터 전조가 되어 클라이막스로 강하게 진행돼 인상적이다.

이 곡은 각종 드라마 OST로 사랑받은 작곡가 류원광과 ‘군주-가면의 주인’의 전창엽 음악감독이 참여해 만들어낸 곡이다.

2006년 걸 그룹 씨야로 데뷔한 김연지는 2012년 솔로로 전향한 후 OST로도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에는 MBC ‘일밤-복면가왕’에 ‘불광동 휘발유’로 출연해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가왕으로 등극한 바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아주경제에 “김연지가 9개월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OST 가창곡인 ‘계절사이’는 사극 OST 특유의 감성과 극중 한가은의 애절함이 교차하며 음악적 감동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OST Part.5 김연지의 ‘계절사이’는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유통을 맡았다. 31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