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나선 수입차…타이어, 엔진오일 등 무상점검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7-03 1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혼다코리아]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도요타 코리아는 3일부터 22일 까지 도요타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2017 'STAY SAFE & COOL'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요타 전차종 타이어 교체 비용10% 할인혜택과 더불어 타이어 교체시 ‘타이어 안심 보장 서비스’ 기간을 기존 6개월 또는 1만km에서, 9개월 또는 1만5000km로 연장해 제공한다. 단 브리지스톤, 미쉐린 타이어에 제한하며, 공임비는 별도이다.

'타이어 안심 보장 서비스'는 고객 과실에 의한 손상이 발생한 경우에도 새 타이어으로 바꿔 드리는 타이어 무상 교체 서비스이다. 도요타 전문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타이어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차량에 적합한 최적의 타이어를 추천하는 '스마트 타이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며 한 차원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서비스 유상 수리(1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여행용 폴딩백을 증정하며, 각 서비스 센터 별로 추가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요타 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시즌에 앞서, 고객님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지원하고자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니즈와 시기에 맞는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도요타 오너분들의 안전하고, 스마트한 카 라이프를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혼다, 3주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혼다코리아는 오는 22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전 차량을 대상으로 안심무상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17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전국 17곳의 혼다자동차 공식 서비스 센터 및 서비스 협력점에서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자사 고객의 안전한 여름철 운전을 책임지고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내 혼다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엔진오일, 에어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오일, 변속기 오일, 벨트 및 타이어, 배터리, 냉각수, 에어컨 필터 등 여름철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할 10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진오일과 엔진오일필터에 추가로 엔진 또는 연료 첨가제 패키지 교환 시 부품과 공임비를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에어컨 필터와 클리마 후레쉬를 패키지로 교환 시에도 부품과 공임비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이리듐 스파크 플러그 교환 시 부품 및 공임비가 10% 할인되며, 혼다 10만km고객 지원서비스 바우처 사용고객은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이어를 2개이상 교환하거나 배터리 교환 시 교환공임은 무상으로 제공된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무상점검 캠페인을 통해 자사 고객들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대비하고, 최적의 운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