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연 기자 = 그룹 '워너원' 센터 강다니엘의 개인 화보컷이 공개됐다.
5일 퍼스트룩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101명의 연습생 중 최종 11명이 데뷔 무대에 이름을 올린다. 11명 중 한 명이 되기를 간절히 바란 그들의 염원을 담았을까. 워너원(Wanna One)이라는 팀명이 발표되자 순위를 기다리던 연습생들의 눈가가 촉촉해졌다. 워너원으로 공식 데뷔한 11명의 청춘들. 그들의 첫 행보를 함께한 <퍼스트룩>이 그들의 뜨거웠던 여름을 담았다"라는 글과 함께 강다니엘의 화보컷이 올라왔다.
쇼파에 몸을 기대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는 강다니엘은 섹시한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고 있다. 평소 멍뭉미 넘치는 강다니엘은 무대 위에서 보여줬던 섹시미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워너원 화보가 담긴 퍼스트룩 7월호는 오프라인으로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 일부 매장에서, 온라인에서는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11번가 도서에서 판매된다.
한편, 내달 7일 데뷔하는 워너원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첫 콘서트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Wanna One Premier Show-Con)'을 열고 미니앨범을 공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