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 따르면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FPS 대작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에 여름 맞이 쿨 샷 5연속 업데이트의 두번째 테마인 ‘확확 바꿔라’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챌린지 모드 ‘버프 대난투’가 도입됐다. 버프 대난투는 유저가 적군을 처치할 때마다 상대가 보유하고 있던 버프를 흡수하여 더욱 더 강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팀 매치 신규 맵으로 지하철 역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환승역’도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조립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의 테마 스킨도 업데이트하고, 연구도면 꾸러미 등 상점 내 콘텐츠를 확대했다.
상점 내 콘텐츠도 대폭 개편됐다. 기관총을 비록해 전기톱, 자주포 등 특정 부품의 연구도면을 한꺼번에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연구도면 꾸러미’ 제품을 추가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유저들이 자신의 탱크 장갑을 보다 세밀하게 세팅해 상대방 탱크의 공격을 효율적으로 방어할 수 있도록, 기존 대비 대폭 크기를 줄인 ‘슬림형 아머’ 6종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경찰과 소방 스킨 팩은 상점에서 게임 내 재화인 젬을 이용해 구매 가능하며, 연구도면 꾸러미는 골드로 구매할 수 있고 상품은 매일 업데이트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