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1A4가 청춘의 찬란한 사랑을 노래한다.
B1A4는 오늘(25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롤린(Rollin)’을 발매했다. 타이틀곡은 ‘롤린’으로, 리더 진영의 자작곡이다.
이 곡은 누군가를 향해 빠져드는 사랑의 마음을 반복되는 Rolling으로 표현해 사랑의 복잡한 감정을 반복되는 가사와 함께 B1A4만의 차별화된 감성으로 표현한 노래다.
가사는 “네가 없는 하루는 매우 boring oh boring / 머릿속에는 온통 네 생각뿐 / 멀어지지 못해 가까워져 uh wuh / 그래 그게 맞아 사랑은 pain ouh ouh 널 좋아하니까 / I'm rolling in the deep 매일 생각만 하니까” 등의 가사는 누군가를 향해 빠져드는 사랑의 마음을 반복되는 Rolling으로 표현해 중독성을 가미했다.
여기에 “푸른 바다 위에 눈부신 햇빛처럼 / 널 보고 있으면 널 갖고파 / 지구 반대편에 데려놔도 달려가 네게로” 등의 랩 부분은 직접 랩메이킹에 참여한 래퍼 바로의 쫄깃한 래핑이 귓가를 감싼다.
B1A4는 지난해 11월 발표했던 ‘거짓말이야’ 이후 그간 개인 활동에 치중했던 이들이 10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이다. 이번 앨범을 관통하는 주제는 ‘청춘’으로 올해로 데뷔 7년차에 접어든 만큼 더욱 성숙해진 남성미를 발산 하고 있다.
총 6곡으로 채워진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롤린(Rollin)’ 이외에도 트로피컬 하우스, 얼터너티브록, 트랩, R&B, 펑크, 뉴잭스윙 등의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이 멤버들의 다양한 개성만큼 여섯 색깔의 음악으로 꽉 채웠다.
한편 B1A4는 같은 날 오후 5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컴백 생방송을 진행하고 오는 27일 수요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 한 줄 감상평 △
계속 생각나는 중독적인 사랑의 노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