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로 건강관리가 중요해진 요즘 숙면으로 일상의 피로를 풀어보면 어떨까.
씰리침대는 다음달 5일까지 136주년 기념 신제품 등을 할인하는 '드림 유어 씰리 라이프'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적 원리를 접목해 개발한 고급 매트리스 브랜드다. 특히 올해는 창립 136주년을 맞이해 4가지 매트리스와 스페이스 세이버 프레임을 출시했다.
행사 대상 제품은 다즐링 럭스(Dazzling Lux)와 백화점 별 한정 제품으로 구성됐다.
우선 다즐링 럭스는 지난해 11월에 오픈한 씰리침대의 첫 한국공장인 여주공장에서 엄격한 품질 기준에 따라 생산한 제품이다. 가볍고 견고한 티타늄 소재의 6회전 ‘포스처텍(PostureTech® ST)’ 스프링과 체압을 균등하게 배분하는 고밀도 폼으로 컴포트 서포트 코어 지지력을 더욱 향상시켰다.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 별 한정 제품으로는 롯데백화점과 협업한 매트리스 '누사(Noosa)'와 '솜누스 럭스'를 선보인다.
누사는 호주의 매트리스 브랜드이며, 솜누스 럭스는 씰리침대의 전동침대 ‘포스처매틱(Posturematic)’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 특히 외부 온도 변화에 영향을 잘 받지 않는 온도 둔감형 메모리폼과 고밀도폼의 이중구조로 쿠션감이 좋다.
또한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서는 호주산 매트리스 ‘시드니(Sydney)’와 함께 매트리스 하단 부분에 수납공간이 있는 스페이스 세이버 프레임을 내놓는다.
스페이스 세이버 프레임은 좁은 침실에서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해 신혼부부나 싱글족에게 적합하다. 또한 체구가 작은 여성도 매트리스가 놓인 상태에서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설계돼 사용이 편리하다.
구매 사은품도 증정한다. 모든 매트리스 구매고객에게는 방수 매트리스 커버가 제공되며, 금액별로 호텔식 코튼베개, 씰리 리프레쉬 뉴 스프링 베개(2개·45만원 상당) 등을 준다.
뿐만 아니라 가을 혼수 시즌을 맞이해 ‘씰리 웨딩 메이트 시즌 7’도 운영할 계획이다.
씰리 웨딩 메이트는 지난 2014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씰리침대의 웨딩 멤버십 서비스다. 인기 혼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 함께 실직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이번 시즌에도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참여해 신혼집꾸미기를 도와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