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걸그룹 트와이스(나연·정연·모모·사나·지효·미나·다현·채영·쯔위)의 'LIKEY(라이키)'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24일 트와이스 공식 트위터에는 "TWICE "LIKEY" PHOTO 3 TWICE LIKEY 2017.10.30 6PM #TWICE #트와이스 #LIKEY"라는 글과 함께 멤버 9명의 콘셉트 포토가 올라왔다.
먼저 나연은 오락기를 하며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으며, 지효는 화장품을 들고 물오른 외모를 과시하고 있다. 미나는 꽃을 들고 묘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고, 정연은 스케이트보드를 든 채 중성적인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모모는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은 채 사진을 들고 있고, 쯔위는 마시멜로우를 든 채 깜찍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다. 사나는 구두를 전화기 마냥 들고 볼 바람을 불고 있고, 다현은 소풍 나온 듯 잔디 위에 앉아 눈을 감고 있다. 마지막으로 채영은 붓을 들고 그림을 그리며 10대 다운 풋풋함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는 30일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을 공개하는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TWICE SHOWCASE #5 LIKEY'라는 타이틀로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