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7/10/24/20171024144356229380.jpg)
[사진= 하나금융그룹 제공]
24일 하나금융그룹은 "하나멤버스 회원은 이번 제휴로 유통과 통신 분야의 제휴사가 제공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우선 하나멤버스 포인트인 하나머니를 엘포인트로 전환 시 엘포인트를 2% 추가 적립해 준다. 엘포인트의 사용처는 TGIF,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 도넛 등 외식업종과 롯데백화점, 롯데슈퍼, 롯데아울렛 등이다.
또 SK텔레콤의 T모아쿠폰 결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단말기 결제 대금과 데이터 쿠폰, 로밍쿠폰, 옥수수 쿠폰 등 SKT의 대표 서비스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하나머니로 결제할 수 있다.
한편 하나멤버스는 하나멤버스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제공되는 다이아몬드를
모으는 '다이아몬드 레이스'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나멤버스 전회원을 대상으로 ▲하나머니 보내기 ▲하나머니GO 쿠폰잡기 ▲하나머니 충전하기 등 하나멤버스의 10가지 대표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주어지는 다이아몬드를 모으면 된다. 최종 레이스 결과에 따라 아이패드 9.7, 파리바게트 교환권, 메가박스 영화 티켓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