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N2IT(인투잇-현욱, 인표, 지안, 성현, 인호, 아이젝, 진섭, 연태)이 롤모델을 밝혔다.
인투잇은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Carpe Diem(카르페 디엠)’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 자리에서 “다른 보이그룹들과 차별화를 둔다면 ‘소년24’라는 커리어를 쌓은 만큼 그 과정 속에서 관객분들과의 교감이 잘 되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벌을 뽑는다면 우리라고 할 수 있다. 어제의 인투잇, 지금 이 시간의 인투잇이 더 발전하자는 의미로 스스로를 라이벌로 꼽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 롤모델에 대해서도 밝혔다.
먼저 말레이시아에서 온 아이젝은 “갓세븐의 잭슨 선배님이 롤모델이다. 같은 외국인이신데도 한국에서 오래 활동할 수 있는게 너무 대단하다”며 “잭슨 선배님이 잘하시는 게 너무 많아서 노래, 예능 등 너무 잘하시기 때문에 대단한 것 같다”고 애정을 보였다.
팀으로서의 롤모델에 대해 성현은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을 롤모델로 삼고 있다. 이번에 보여주신 해외에서의 기록도 놀라운 성과를 보여주시고, 매번 컴백할 때마다 칼군무를 맞추는 모습을 닮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있다”고 밝혔다.
인투잇은 지난 26일 정오 데뷔 앨범 ‘Carpe Diem’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