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측 "김주혁 충격적인 비보에 애통한 마음…깊은 애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10-30 22: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김주혁[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김주혁이 교통사고로 사망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1박 2일’ 측이 김주혁의 사망에 애도의 뜻을 전했다.

30일 오후 KBS2 ‘1박 2일’ 측은 “모든 출연진과 스탭들은 영원한 멤버 김주혁님의 충격적인 비보에 애통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라며 “마음을 다해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김주혁의 비보에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이날 오후 4시 경 김주혁은 서울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를 당했다.

사건을 조사 중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김주혁은 자신의 차량을 몰고 영동대로를 달리던 중 인근을 달리던 그랜저 차량을 들이받았고, 김주혁의 차량은 인도로 돌진해 인근의 한 아파트 벽면을 들이받은 뒤 아파트 계단 밑으로 추락해 전복됐다.

김주혁의 사인에 대해 건국대학교병원 측은 “심근경색 증상을 먼저 일으킨 뒤 사고가 난 것으로 보인다”는 의사소견을 내놨다.

심근경색은 심장혈관이 혈전, 연축 등의 원인에 의해 갑자기 막혀서 심장 근육이 손상되는 질환으로 대표적이 증상은 가슴의 좌측 부분이나 정중앙 부분에 통증을 수반한다.

경찰 측은 “그랜저 차량 운전자가 김주혁이 1차 추돌 이후 가슴을 부여잡은 모습을 목격했다고 진술한 만큼 차량 결함 외에 건강 이상 여부도 확인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더불어 김주혁이 탑승했던 벤츠에는 차량사고기록분석장치가 내장 돼 있어 사고 당시 급발진 여부 정황 등에 대해 확인도 가능할 것으로 보이지만, 필요하다면 유족 측과 협의해 부검도 실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