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던킨도너츠가 던킨만의 새로운 커피 문화를 소개하는 ‘DUNKIN’ 커피포워드’ 1호점 강남스퀘어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던킨 커피포워드 강남스퀘어는 그레이 컬러와 원목소재를 조화시킨 세련된 아메리칸 감성의 인테리어로 안락한 매장 공간을 연출하고, 보다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던킨 커피포워드 강남스퀘어’에서는 풍부한 바디감과 최적의 밸런스가 매력적인 '브룩클린 스카이라인', 매력적인 과일향으로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레드훅 아티스트' 등 특별한 블렌딩의 원두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부드러운 크림거품을 얹은 ‘워킹온더 클라우드’, 부드러우면서도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플랫화이트'등과 같은 다양한 커피 신메뉴를 판매한다. 또한 커피와 잘 어울리는 미니 도넛, 브라우니 등도 함께 선보인다.
던킨도너츠는 커피포워드 강남스퀘어 오픈을 기념하여 1일 SPC 그룹 주요 임원진이 참석한 테이프 컷팅식과 어쿠스틱 듀오 ‘바닐라 어쿠스틱’의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 2일 11시부터는 선착순 번호표 배부를 통해 총 100명에게 6개월 커피 이용권,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하고, 방문 구매객 전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나눠주는 등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