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오는 30일까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천만모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천만모여는 가연이 만든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로, 철저한 신원인증과 안심번호 서비스, 기독교 등 종교까지 반영돼 진화하는 이상형 추천 시스템이 도입된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벤트 참여는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천만모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뒤 가입시 사용한 아이디를 천만모여 홈페이지 내 이벤트 란에 입력하면 된다.
가연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미혼남녀들을 위해 ▲LG뷰티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 피부관리기 ▲롯데백화점 롯데 모바일 상품권 30만원권 ▲키엘 칼렌듈라&알로에 수딩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채로운 상품을 준비했으며,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추가로 참여자 100명을 추첨해 천만모여 3개월 무료체험권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8일에 이뤄진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솔로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며 “인연도 찾고 상품도 받는 기회를 잡기 바란다”고 말했다.
가연의 가입비와 추천 회원 확인 등은 홈페이지,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