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예능 런닝맨, 인사동에서 즐기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7-11-06 07: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하나투어, 서울 인사동에 ‘런닝맨’ 체험관 오픈

[사진=하나투어 제공]

인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어트랙션 ‘런닝맨 에피소드1-보물을 찾아라(이하 런닝맨)’가 지난 3일 서울 인사동 SM면세점 지하 1층에 오픈했다.

하나투어와 크리에이티브통의 합작으로 제작·운영되는 ‘런닝맨’은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들이 도시 곳곳에 마련된 미션을 해결하는 인기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역동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어트랙션으로, 방문객들은 직접 런닝맨 제8의 멤버가 돼 지령을 받고, 다양한 종류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약 300평 공간에 12개 미션 스테이지로 구성된 런닝맨은 방사형 구조로 동시 입장 가능인원은 250명 정도다.

서울 관광의 중심인 인사동에 위치한데다 언어 제약이 없는 체험형 어트랙션 특성상 내국인 나들이객은 물론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체험방식은 간단하다. 제한시간 60분동안 가능한 한 많은 R포인트를 수집하는 것.

방문객들은 체험관 입장 시 레드/블루/그린 중 하나의 소속팀을 골라 그에 해당하는 팔찌를 받게 되고 이후 ‘디지털 줄넘기’, ‘이름표 떼기’, ‘깜깜한 암흑미로’, ‘거울미로’ 등 각기 다른 12개 미션들을 수행하면서 R포인트를 얻게 된다.

R포인트는 미션장소 곳곳에 숨겨진 키오스크에 팔찌를 가져다 대도 획득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88개까지 얻을 수 있다.

체험을 마치고 나왔을 때는 제한시간 동안 획득한 R포인트 개수에 해당하는 등급의 런닝맨 배지가 기념으로 제공된다. R포인트를 80개 이상 찾으면 ‘런닝맨 인증서’를 받을 수 있고 체험관 내 명예의 전당에도 이름을 올릴 수 있다.

런닝맨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오후 7시에 입장 마감한다.

입장권은 1인당 1만6000원이며 오는 11월 12일까지는 공식 홈페이지나 소셜커머스 등에서 정상가 대비 최대 57%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