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오는 2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아이나비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진행 품목은 자동차 틴팅 필름 ‘칼트윈(TX, RX, LX)’ 및 ‘아이나비 내비게이션(X3 AR패키지), 블랙박스(블랙골드 2K)’다. 품목에 따라 패키지 할인, 보상판매, 타임세일, 고객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틴팅필름인 ‘칼트윈(TX, RX, LX)은 풀 시공 시 20% 가격할인 및 19만원 상당의 블랙박스 보조배터리인 ‘아이볼트 미니’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X3 AR 패키지 구매 희망 고객 대상에게 브랜드와 상관없이 기존 사용 중인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최대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와 함께 블랙박스 ‘아이나비 블랙골드 2K’를 최대 43% 세일해준다. 단,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오전 11시부터 일일 선착순 10명에게만 판매된다.
고객 대상 사은 행사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아이나비 카카오톡 친구를 맺은 고객 중 2000명을 추첨, 당사 공식대리점 및 지정 장착점에서 사용 가능한 블랙박스 무상장착쿠폰을 준다.
팅크웨어는 “제품 교체 주기가 되었거나 신제품 사용을 원하시는 고객 분들께 아이나비의 프리미엄 제품을 대상으로 다른 때보다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아이나비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