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시작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지금까지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상품을 매일 11개씩 소개하는 ‘어벤져스 일레븐’을 선보인다. 가전, 레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들이 최대 75%까지 할인된 특가로 제공되며 국내 6대 카드사 최대 11% 즉시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우선 오픈 첫날에는 SK매직 1주년 기념 최초행사로 진행되는 정수기 렌탈 무료 지원 및 티몬 적립금 지급 이벤트가 실시된다. 9일에 SK매직의 슈퍼정수기 모델을 렌탈 신청한 전 고객에게는 티몬에서만 제공하는 ‘6개월간 렌탈료 지원+적립금 최대 30만원’ 혜택이 제공된다
10일에는 카카오 정품 케이스 1+1 상품을 무료배송 포함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정품 핸드폰 케이스 모음전이 진행되며 11일에는 죠스떡볶이 1만원 금액권을 9000원에, 도미노피자 베스트메뉴 교환권을 21% 할인된 2만1150원에 판매한다.
김준수 티몬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11월이 국내에서도 꽤 규모가 큰 유통대전이 되고 있는 만큼,티몬에서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들을 특별한 혜택에 선보인다”며, “지금까지의 베스트 상품들을 모아 추가 카드 할인까지 제공하는 이번 기회를 이용해, 구매를 고려하고 있었던 상품들을 티몬에서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