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가 크리스마스 파티와 윈터 파티를 오픈하는 등 특별한 겨울 파티를 연이어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파티에서는 올 겨울 가장 빛나는 산타가 돼 바이크에 탑승해보고, 크리스마스 초대형 인형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를 할 수 있다.
내달 말 오픈하는 윈터파티에서는 빙어와 금붕어 낚시는 물론 서울랜드가 준비한 미니 동계 올림픽 특집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올 겨울 아이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직접 산타가 돼 산타 바이크에 탑승해 서울랜드를 누비는 ‘산타바이크’ 이벤트가 제격이다.
산타바이크는 서울랜드 세계의 과장에서 출발해 캐릭터타운을 지나는 동선으로 운영이 되며, 신나는 캐롤과 선물 이벤트가 함께 준비돼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초대형 인간 인형뽑기가 ‘미션 임파서블! 루돌프 구출 대작전’으로 재탄생한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직접 초대형 집게에 매달려 루돌프 사슴을 구출하는 미션 형식으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코스프레 포토존’과 크리스마스 콘셉의 레스토랑을 스파게티니 팩토리에서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파티가 끝나면 도심에서 만나는 색다른 겨울 빙어 낚시와 미니 동계 올림픽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파티’가 펼쳐진다.
‘괴발개발 빙어 낚시터’에서 진행되는 겨울 빙어 낚시는 어린이들이 겨울 빙어와 금붕어 낚시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어린이 낚시대와 뜰채를 이용하는 체험장이 각각 마련돼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올 겨울 서울랜드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와 윈터파티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도 준비돼 있다.
SBS스타킹 우승 마술사이자 여수엑스포 대표마술사 김영진이 펼치는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고객참여형 마술쇼 <퍼니 매직 쇼>가 6일부터 내년 3월4일까지 통나무 무대에 오른다.
재미와 반전이 있는 관객 참여형 마술과 눈 앞에서 펼쳐지는 놀라운 일루션 마술 등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와 긴장감을 선사한다.
가족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은 24일부터 연말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 통나무 무대에 오르며 세계 명작 ‘호두까기 인형’을 발레, 재즈, 아크로바틱 등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글의 아름다움, 태권도의 화려함 그리고 아리랑 선율의 우수함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공연 ‘태권뮤지컬 혼’을 이벤트 홀에서 선보인다. 본 공연은 해외 15개국 100개 도시에서 초청 공연을 시행할 만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어 이번 기회에 꼭 관람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밤에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는 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도 볼거리다. 화려한 조명이 음악에 맞춰 빛을 밝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포토 스팟으로 제격이다.
서울랜드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미리 즐길 수 있도록 11월 한달 간 푸짐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고객은 내년 1월 1일까지 실적에 상관없이 자유이용권을 70% 할인된 1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신한, 비씨, 국민, 삼성, 농협, 씨티카드 고객은 실적 충족 시 자유이용권을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카드 M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한 자유이용권 50%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학생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있다. 대학생에게는 1일 자유이용권을 18,000원에, 수험생은 16일부터 연말까지 자유이용권을 15,000원(고3 신분증 또는 수험표 제시) 에 구매할 수 있다. 수능 응원하느라 고생한 중고생에게 당일인16일부터19일까지 자유이용권을15,000원에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