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영상] 서프라이즈 790회, 우주에 간 고양이 펠리세트-만들어진 살인마 잭더리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입력 2017-11-12 06: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서프라이즈 790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2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 Extreme Surprise

1. 그녀의 기억- 1992년 미국, 거리를 걷던 사람들이 한 여인을 보고 겁에 질린다. 여인은 목소리를 바꿔가며 혼잣말을 하는 등 괴이한 행동을 하고 있었는데… 놀랍게도 그녀는 무려 126개의 인격을 가진 다중인격자였다. 그 사연은?

2. 우주로 간 펠리세트- 우주 비행을 한 최초의 생명체인 소련의 개 ‘라이카’, 미국의 로켓을 타고 우주로 날아간 침팬지 ‘햄’, 이들은 과거 인류를 대신해 우주로 보내진 대표적인 동물들인데…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또 다른 동물이 있었다. 우주로 간 펠리세트 이야기!

3. 머리를 잃어버린 남자- 미국 뉴욕의 중심, 브로드웨이에 위치한 한 교회. 이곳은 맨해튼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뉴욕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데… 그런데 유서 깊은 이 교회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뜻밖에도 머리 없는 유령이었다. 교회에 나타나는 머리 없는 남자 이야기!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만들어진 살인마- 1888년 영국, 누군가로부터 여자들을 죽이라는 지시를 받는 남자. 그로부터 얼마뒤, 끔찍한 살인사건이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영국에 나타난 연쇄 살인마 ‘잭더 리퍼’, 그를 사주한 사람이 있었다는데… 그는 누구?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고택의 비극- 1911년 일제강점기, 소중히 지켜온 고택을 판 남자, 그 후의 이야기!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