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의 신곡 '뷰티풀(Beautiful)' 뮤직비디오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10일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Wanna One | 'Beautiful' MV POSTER Wanna One "1-1=0 (NOTHING WITHOUT YOU)" TITLE TRACK 'Beautiful' 2017.11.13(MON) 6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아홉 멤버들의 사진이 올라왔다.
먼저 센터 강다니엘은 바이클을 탄 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고, 얼굴에 상처가 가득한 박지훈은 손에 붕대를 감은 채 권투 자세를 취하고 있다. 이대휘는 휘랑둥이답게 미소를 짓고 있으며, 김재환은 청소도구를 든 채 귀여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옹성우는 난간에 앉아 영화배우 못지않은 외모를 자랑했고, 박우진은 진지한 표정으로 링 위에 앉아 손에 붕대를 감고 있다.
라이관린은 바이클 위에 앉아 어딘가를 쳐다보고 있으며, 윤지성은 샌드백을 안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황민현은 제복을 입고 남성미를 뽐냈고, 배진영은 상처가 난 얼굴로 한 곳을 바라보고 있다. 마지막으로 하성운은 등을 돌린 채 카메라를 쳐다봐 부드러운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워너원은 13일 오후 6시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뷰티풀'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이날 앨범 공개와 함께 오후 7시에는 Mnet과 tvN을 통해 '워너원 컴백쇼'가 동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