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빅톤이 각종 음악프로그램 컴백 무대와 버스킹 공연 개최로 컴백 첫 주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지난 9일 네 번째 미니앨범 'From. VICTON'을 발매한 빅톤은 Mnet ‘엠카운트 다운’을 시작으로 SBS ‘인기가요’까지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로 한층 성숙하고 남자다운 모습을 선보이며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는 떠나가는 연인이 언제나 나를 기억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아련한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앞서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청량돌’ 빅톤은 이번 ‘나를 기억해’ 무대에서 감성적이면서도 힘있는 보컬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캐주얼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빅톤은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들며 칼군무로 무대를 화려하게 꾸몄다.
한편 음악방송 활동과 함께 빅톤은 지난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버스킹 공연도 진행했다.
데뷔 전 같은 장소에서 버스킹을 한 적 있는 빅톤은 데뷔 1주년을 맞아 다시 한 번 팬들과 소통하며 추억을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각종 음악프로그램 무대와 버스킹 공연 등으로 컴백 첫 주를 성공적으로 장식한 빅톤은 네 번째 미니앨범 'From. VICTON'의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