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쿠팡 땡큐 위크(Coupang Thank You Week)’ 기간 동안 생활 계절가전, 완구·출산·유아동, 주방·주방가전 등 카테고리로별로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까지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한 해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온 상품들을 매일 다르게 선정해 특가로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이슨, 삼성, LG 등 대표 전자기기 브랜드부터 실버크로스, 스토케 등 해외 육아용품 브랜드, 레고, 다이노코어 등 인기 완구브랜드, 나스, 설화수, 입생로랑 등 인기 뷰티브랜드까지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 대해 올 한해 쿠팡이 기록적인 성장을 기록하는데 함께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쿠팡은 올 한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며 월단위 매출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쿠팡 없는 삶은 상상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이번 행사는 오로지 우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올 한 해 쿠팡의 눈부신 성장에 도움을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이번 행사에서 카테고리 별로 가장 인기있는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