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고객우대 서비스인 KB스타클럽의 MVP스타 고객을 대상으로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KB스타클럽 컨시어지 서비스는 여행, 골프, 다이닝, 문화, 쇼핑 등의 예약과 정보 제공 등 고객 개개인의 다양한 니즈를 지원하는 맞춤형 관리 서비스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제공을 위해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전용 컨시어지 센터를 구축했다"며 "특히 컨시어지 센터는 글로벌 해외 서비스 지원을 위해 2개 국어 이상 구사할 수 있는 상담원과 의료지원팀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KB증권·손해보험·카드·생명보험 등 KB금융그룹 계열사 MVP스타 고객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해외여행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와 다양한 글로벌 우대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한국어 전화 의료 상담 지원, 현지 병원 입원 수속 안내, 현지 의료진 전화 응급통역 지원 서비스 등 해외에서 응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유용하게 이용 가능하다.
글로벌 우대 혜택으로는 △선별 호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2인 조식 무료 제공 △제휴 글로벌 미슐랭·Asia50 레스토랑 예약시 와인 1잔 또는 디저트 무료 제공 등이 제공된다.
현재 KB스타클럽제도는 MVP스타 고객을 대상으로 레스토랑·쇼핑·영화 등의 다양한 제휴사 할인을 제공하는 'KB MVP 서비스', KB스타클럽 전체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KB 패밀리 서비스', KB금융그룹 계열사 중 2개 이상 계열사의 최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외식·호텔·여행·건강검진 등 옵션을 제공하는 'KB 마에스트로 서비스' 등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