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구 능률교육)은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신개념 기초 영어회화 프로그램 '토마토크'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토마토크는 온오프라인 수업을 연계해 온라인 강의만으로는 부족한 영어 말하기 훈련을 오프라인 수업으로 보충하며 효과적으로 기초 회화 실력을 쌓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토마토크 입열기 패키지(이하 토마토크 입팩)'는 영어회화 입문자가 3개월 과정으로 기초 실력을 탄탄하게 기르도록 설계했고, 온라인 강의 260강과 10권의 코스북, 메인 강사의 밀착 코칭 및 그룹 스터디로 구성했다.
토마토크 입팩 수업은 온라인 강의로 기초 발음부터 원어민처럼 말하는 방법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한 후, 이를 토대로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토마토크 스퀘어에서 실제 말하기 훈련을 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온라인 강의는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하는 직장인, 대학생 등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프라인 수업에서는 메인 강사의 복습 강의는 물론이고 말하기를 집중적으로 연습할 수 있도록 강사의 밀착 코칭을 더한 소규모 그룹 스터디가 진행된다.
NE능률은 토마토크 론칭을 기념해 토마토크 입팩을 오는 12월20일까지 77% 할인가로 판매한다. 할인 적용 시 월 1만 원대에 온오프라인 강의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또한 토마토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론칭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X, 토마토크 입팩 무료 수강권 및 수강료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토마토크는 내년 상반기 기초회화 커리큘럼을 강화하고 여행, 취업면접, 비즈니스 등 상황별 영어와 중고급자를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 회화 프로그램을 잇달아 출시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