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인기 토크쇼 '엘렌쇼'에 출연한 가운데, 랩몬스터를 당황시킨 질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8일(한국시간) 미국 NBC 인기 토크쇼인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서 방탄소년단은 'MIC Drop' 무대를 선보인 후 짧은 인터뷰를 가졌다.
방탄소년단과 대화를 나누던 MC 엘렌은 갑자기 "Have yo ever gotten together hooked up with any of the ARMY?(방탄소년단 팬과 성적인 관계를 가진 적이 있나?)"라고 19금 질문을 했다.
하지만 엘렌은 "No, You konw what I mean. Have you all ever dated one of your ARMY(아니, 내가 무슨 말하는지 알잖아요. 팬들과 데이트해본 적 있냐?"고 다시 질문했다.
이에 통역은 팬과 사적인 만남을 가진 적 있느냐고 다시 물었고, 질문을 이해한 뷔는 "Not, Not, No"라고 강하게 부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국 토크쇼에서는 나올 수 없는 질문에 비난 여론이 나오자 엘렌쇼를 자주 시청한 누리꾼들은 "엘렌쇼는 원래 저런 질문 엄청 많이 함. 그리고 저 질문이 수위 많이 낮춘 거로 알고 있음(yo****)" "미국 토크쇼는 저 정도는 진짜 수위 낮은 거에요!ㅋㅋ 우리나라랑 문화가 완전히 다르죠(co****)" 등 댓글을 달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