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경남 양산서 '물금 한신더휴' 분양 나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진주 기자
입력 2017-11-29 14: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하 3층~지상 24층, 14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042가구 규모

한신공영이 경남 양산시 물금읍에서 공급하는 ‘양산 물금 한신더휴’ 조감도.[이미지=한신공영 제공]


한신공영이 경남 양산시 물금읍에서 숲과 강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양산 물금 한신더휴’ 분양에 나선다.

한신공영은 지하 3층~지상 24층, 14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042가구 규모의 양산 물금 한신더휴 아파트를 분양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봉산 자락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숲 조망하는 동시에 물금신도시와 낙동강도 바라볼 수 있어 트리플 뷰를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자연 속 건강한 단지’를 콘셉트로 일상과 문화가 공존하는 ‘에코 힐링파크’를 조성할 예정이다. 보행동선에 가로수길과 꽃길로 조성한다. 보행자가 우선되는 단지는 지상에 차가 없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다.

양산 물금 한신더휴는 혁신적인 공간설계가 돋보인다.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4베이 위주 구조 설계로 채광과 환기에도 유리하다. ‘ㄷ’자형 주방 배치와 대면형 주방으로 동선을 최대한 고려하고 다양한 수납공간 구성으로 가족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키즈카페와 키즈룸, 실내 골프연습장, 탁구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독서실, 문고, 보육시설 등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된다.

단지 밖에는 도보로 5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는 물금초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이 외에도 초등학교 7개와 중학교 3개, 고등학교 1개,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 양산시립도서관이 인접해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더불어 양산국민체육센터와 부산대학병원 등 물금 중심상업지구가 생활권 내에 위치해 편의시설도 이용하기 쉽다.

교통 요건으로는 경부선 물금역과 부산지하철 2호선 증산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왕복4차선 계획도로도 신설될 예정이라 물금신도시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한신공영 분양관계자는 “실수요자 위주로 분양 시장이 재편되면서 단지의 구성 요소가 내집을 마련할 때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다”며 “양산 물금 한신더휴는 우수한 조망과 어디서든 쉴 수 있는 단지 내 조경시설로 수요자들의 마음을 빼앗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