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가 오는 4일 컴백을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현아는 오늘(2일) 0시 현아의 공식 SNS를 통해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캐주얼한 핫팬츠 차림의 현아가 방안으로 걸어 들어가는 입을 가리고 있다가 치아교정기를 보여주는 장면과 함께 'Lip ’과 ‘Hip'의 반복되는 후렴구가 포함되어있어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12월 4일 공개될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것으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아 '땡스 싱글(Thanx Single)'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Lip & Hip’은 강렬한 힙합 사운드 베이스에 'Lip’과 ‘Hip'의 반복되는 후렴으로 현아의 파워풀하고 섹시한 매력을 만낄 할 수 있는 곡이다.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첫 무대는 오늘 2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7 멜론뮤직어워드'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한편, 현아가 선물할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은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