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롯데렌탈, 유모차부터 자동차까지...렌털 체험공간 ‘라운지엘'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7-12-04 1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잠실 롯데월드타워 다이버홀에 문을 연 렌탈 라이프스타일 체험공간 ‘Lounge.L(이하 라운지엘)' 전경 [사진=롯데렌탈 제공]


롯데렌탈은 렌탈 라이프스타일 체험공간 ‘라운지엘(Lounge.L)’을 개장했다고 4일 밝혔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다이버홀에 위치한 라운지엘은 롯데렌터카와 묘미 두 가지 존(Zone)으로 나뉜다. 

우선 롯데렌터카 존에서는 BMW M4 쿠페, MINI 클럽맨, 모토라드 등 고급 차량을 전시한다. 전시 차량은 친환경 전기차 및 인기 신규 모델 등 정기적으로 교체할 계획이다. 방문객은 신차 구입, 장기 렌탈, 리스 등 자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묘미 존은 소비자의 생애주기에 따른 렌탈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유아용 전동차(디트로네L), 프리미엄 폴딩 바이크(브롬톤 M6R), 전기 자전거(만도 풋루스), 카시트(싸이벡스 솔루션 큐투 픽스 플러스) 등이다.

라운지엘 방문객을 위한 혜택과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우선 12월 한달간 라운지엘 방문 고객(일 선착순 100명)에게 핫팩과 물티슈를 증정하며, 오는 7일까지 신차 장기렌터카 견적 상담 고객에게 자동차 휠 클리너와 버그 클리너를 준다.

또한 다음 달 31일까지 라운지엘을 방문해 묘미 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을 하면, 아메리카노와 묘미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라운지엘 내 키오스크, 태블릿 PC를 통해 신차 장기렌터카 견적 상담을 받아도 10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 롯데렌터카 50% 할인쿠폰 등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표현명 롯데렌탈 사장은 “이번 라운지엘 오픈을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렌탈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적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