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잡코리아는 대한소비자협의회와 한국소비자자평가가 주최한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평가에서 취업포털 사이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소비자의 날 시상식’은 소비자의 정보를 제공받은 권리 및 선택할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각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올해 22회를 맞이했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10월 2일부터 4일까지 구인 및 취업포털 사이트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20~30대 남녀 50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했다. 잡코리아는 브랜드 인지도, 주로 이용하는 브랜드, 웹 페이지 구성 만족도, 이용 편의성, 서비스 만족도, 사이트 재방문 의향 등 다양한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를 수상했다.
윤병준 잡코리아 대표는 “취업포털 사이트를 이용한 소비자가 직접 뽑은 상이라 더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잡코리아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평가 대상 수상을 기념해 이달 26일까지 ‘취알못 자가진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취알못 자가진단 테스트 후 이벤트 기간 내 잡코리아 앱을 신규 설치하고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굽네 치킨(100명), △버거킹 와퍼세트(1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0명), △CU 편의점 모바일상품권(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취알못 자가진단 이벤트’는 잡코리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및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이달 27일에 잡코리아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