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는 OTT서비스 텔레비(TELEBEE) 구매고객 대상으로 오는 8일부터 동아시안컵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대한민국이 출전하는 동아시안컵 경기에서 대한민국이 승리하면, 경기 당일 텔레비(TELEBEE) 미박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미밴드2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를 친구에게 소문 내고 대한민국 대표팀을 댓글로 응원하면 우수 댓글을 선정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올해 연말까지 텔레비(TELEBEE)에 가입하면 월 3300원인 지상파, 종편 등 기본채널을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채널당 월 550원인 선택채널은 110원에 시청 가능하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금번 프로모션은 방송 플랫폼 스카이라이프와 스포츠 채널 SPOTV가 함께 준비해 더욱 의미 있다”며 “텔레비(TELEBEE)를 사랑하는 많은 시청자가 우리 축구대표팀 경기를 함께 응원하며 프로모션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시안컵은 대한민국, 북한, 일본, 중국 4개국 남녀 축구대표팀이 참가하는 대회로 SPOTV가 전경기 생중계 한다. 프로모션 대상이 되는 대한민국 경기는 8일 일본(여자), 9일 중국(남자), 11일 북한(여자), 12일 북한(남자), 15일 중국(여자), 16일 일본(남자) 순으로 이어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