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섯다M은 이말년 작가와 인기 BJ가 다양한 컨셉으로 유저들과 게임을 즐기는 방송을 진행 중이다. 트위치 방송 최대 접속자 수는 2500여명,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10일까지 2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6일 2회차 방송 역시 호응을 얻었다. ‘통닭천사와 돈 모으기 대결’을 주제로 이말년 작가와, 작가의 친동생이자 인기 BJ인 ‘통닭천사’가 참여해 한 시간 동안 더 많은 게임머니를 획득하기 위해 경쟁했다. 이말년과 ‘통닭천사’ 트위치 생중계를 합쳐 최대 3000명 이상이 동시에 시청했으며, 10일 기준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1만 2000회 이상이다.
한게임 섯다M은 11일과 13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13일 마지막 4회차 방송 전까지는 ‘이말년과 섯다하고 쩐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말년 작가가 보유한 100만쩐을 한 시간 동안 지킬 수 있을지 예측해서 정답자에게 1억쩐, 오답자에게도 1천만쩐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매회 방송 시간에 맞춰 한게임 섯다M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이말년 서유기 한정판 캐릭터를 제공한다. 한게임 섯다M 방송은 이말년과 BJ들의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되며, 종료 후에도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