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15일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전남 무안군 일로읍 남악신도시 오룡택지개발지구 34·35블록에 들어서는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지하 1층~지상 20층, 18개동, 총 1531가구(2개 블록 합계) 규모로 조성되는 대단지다. 전용면적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4㎡, 5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단지 앞에 학원 등 교육연구시설이 들어서는 아카데미 빌리지가 조성될 계획이고 학교부지도 예정돼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할 전망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남악신도시 오룡지구는 대불국가산업단지와 현대삼호중공업 등 출퇴근이 편리하고 주거환경도 쾌적할 것으로 보인다.
이 단지는 오룡지구 중심상업용지도 가까워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전라남도청, 전라남도교육청, 전남지방경찰청 등이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남악중앙시장, 롯데아울렛, 이마트 트레이더스(예정)도 이용이 편하다.
또 단지 인근에 국도2호선 남악I.C가 있어 남해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이용이 쉽다. KTX와 SRT를 이용할 수 있는 목포역과 목포종합버스터미널을 이용한 광역이동도 편리하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단지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이 좋고, 동간 거리가 넓게 설정돼 사생활이 보호되도록 설계됐다. 일부 가구는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알파공간 등 최신 설계가 적용돼 수납공간도 풍부하다.
84㎡A 타입은 침실 4개로 구성돼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실 사용이 가능하다. 부부침실에 대형 드레스룸이 들어가고 주방 옆 침실은 다이닝 공간을 넓게 쓰면서 팬트리와 알파공간으로 구성된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84㎡B 타입은 부부침실에 드레스룸이 들어가고 넓은 팬트리와 알파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84㎡C 타입은 판상형 코너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좋고 대형 드레스룸(옵션선택시)과 팬트리, 넓은 현관 장이 들어가 수납 공간이 풍부하다. 84㎡D타입은 3면 개방형으로 개방감이 극대화됐다. 팬트리와 침실별 드레스룸(옵션 선택 시)이 제공된다. 84㎡E 타입은 2면 개방형으로 개방감이 좋으며 팬트리와 드레스룸이 제공된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의 3.3㎡ 당 평균 분양가는 850만원대이며, 입주 예정시기는 2020년 7월이다. 모델하우스는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150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