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늘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니콘 드림샷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과 함께 사진을 통해 올해를 추억하고, 'D850' 카메라를 포함한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니콘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니콘 카메라로 담은 사진을 ‘촬영기종 및 올어바웃니콘, 니콘드림샷’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1인에게는 니콘의 최신 풀프레임 DSLR(디지털일안반사식) 카메라인 D850을, 2등 10명에게는 '애로우 스트랩 II'를, 3등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당선자는 2월 7일 니콘이미징코리아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D850은 고해상도와 뛰어난 고속 촬영 성능을 갖춘 제품으로 풍경, 스포츠, 웨딩, 패션 및 멀티미디어 촬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진 애호가들을 위한 FX포맷 DSLR 카메라다. 지난 9월 출시된 이 제품은, 국내 발매와 동시에 초도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니콘이 더욱 특별한 창립 100주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신제품 D850을 비롯한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가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