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굿바이~ GOOD BUY!” 화장품업계 연말 프로모션 후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7-12-17 17: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아이클릭아트 제공 ]


뷰티업계는 연말을 맞이해 올해 마지막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화장품 브랜드는 물론 헬스앤뷰티숍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펼치며 고객 모시기에 한창이다.

올리브영은 15일부터 20일까지 18주년 기념하는 세일파티(SALE PARTY)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역대 최대규모의 할인 행사로 요일별 추가할인 행사도 구성했다. 올리브영은 한해를 결산하면서 인기제품부터 신제품까지 1만여개를 최대 50% 할인한다. 대표 브랜드는 메디힐, 미쟝센, 바이오더마, 피지오겔, 클리오, 차앤박 등이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온라인 전용 상품의 특가전과 카드사와 제휴된 심야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요일별 추가 할인 행사인 '오늘의 특가' 와 인기 제품을 각 4900원, 5900원, 8900원에 균일가로 할인 판매하는 ‘사구오구팔구(495989)’ 행사도 연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의 18번째 생일파티 콘셉트로 진행하는 이번 ‘세일파티’에서는 그간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선물한다는 의미에서 역대급 혜택과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며 “단 6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매일매일이 생일인 것처럼 기분 좋은 쇼핑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 고 전했다.

롯데 헬스앤뷰티숍 롭스(LOHB's)는 15일부터 인기 만화 캐릭터 ‘에비츄’의 무드등을 증정하는 ‘세일해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5일부터 17일까지 카톡 플친 회원 대상으로 한 5000원 할인쿠폰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에비츄 무드등은 온·오프라인 몰에서 3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 기간에는 △색조 브랜드(메이블린, 클리오, 키스미 등) △기초케어(라로슈포제, 아벤느, 셀라피 등) △페이셜 팩(얼트루, 메디힐, 제이준 등) △클렌징 제품(포인트, 일리, 뉴트로지나 등) 외에도 다양한 품목을 최대 70% 할인해준다.

아모레퍼시픽의 에뛰드하우스는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해당 컬렉션 제품 전품목 20%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우주의 아름답고 반짝이는 모든 것들을 담아낸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화려한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빛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한정판, 베스트 상품을 소진시까지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빅 커버 컨실러 비비’,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눈썹 윤곽 멀티 펜슬’, ‘원더 펀 파크 디어 달링 소다 틴트’ 등 다양한 한정판, 베스트 상품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토니모리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빅 세일(BIG SALE)’ 찬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토니모리의 신제품, 색조 제품은 기본이고 다양한 기초케어 제품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저에 ‘BIO EX 셀 펩타이드 아이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