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콘텐츠는 “오는 27일 서울 선릉역에 위치한 테니스팟 선릉점에서 예비 판매 협력사를 대상으로 제품 설명회를 개최하며, 이날 설명회에서는 ‘테니스팟’ 제품의 특징과 영업 협력사 운영계획 및 계약 조건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고 19일 전했다.
이번 제품 설명회를 통해 뉴딘콘텐츠는 전국 8개 지역에 협력사를 모집하고 전국적인 ‘테니스팟’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본격적인 영업에 나설 계획이다.
뉴딘콘텐츠는 이날 제품 설명회에서 모집된 판매 협력사 중 공간 및 시뮬레이터 사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사업자를 지역별로 선별한 후, 영업 중개 계약을 맺을 예정이다. 선별된 협력사는 고객 발굴, 판매 상담, 판매계약 체결, 설치 조율 등의 업무와 본사로 인입된 시뮬레이터 구매 관련 문의 건에 대한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제품 설명회 참가를 위한 신청 및 문의는 콜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지난 11월 뉴딘콘텐츠가 론칭한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은 국내 최초로 테니스 랠리가 가능하며, 인공지능(AI), 비전센서 등의 기술을 활용해 실내에서도 현실감 넘치는 테니스 경험을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테니스팟’은 기존 테니스 코트 대비 1/8 수준의 실내 공간에 시스템 설치가 가능해 높은 공간 효율성을 자랑하며, 1명의 코치가 다수를 대상으로 동시에 레슨을 제공할 수 있어 높은 인건비 효율성을 통해 저비용 고효율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저비용 고효율 창업 아이템을 찾는 예비 창업주 대상 제품 설명회는 오는 2018년 1월 3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