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부터 일본, 중국, 대만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앙상블 스타즈는 현직 라이트 노벨 작가와 유명 성우를 기용해 높은 완성도와 차별화된 몰입도를 선사하며 일본 내 게임 매출 순위 최상위 권을 유지 중인 화제의 게임이다.
사전 예약은 오늘부터 ‘카카오게임’을 통해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기기 및 아이폰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개성 넘치는 8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0명의 아이돌을 수집, 육성하는 점이 특징인 이 게임은 대결 및 미션 수행을 통해 아이템을 획득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어 최근 트렌드에 잘 맞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앙상블 스타즈는 원작 고유의 재미를 국내 이용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해외와 동일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여기에 사전 예약 및 출시에 맞춰 한국 전용 한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제공할 계획인 만큼 이 게임을 기다려온 수많은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앙상블 스타즈 사전 예약 참가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준진의 일상’ 이모티콘과 함께 ‘레이 4성 카드’, ‘고급 스카우트 티켓 3장’, ‘1만 원 상당의 다이아’ 스페셜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30만, 50만, 70만, 100만을 돌파할 경우 각각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보너스 아이템 및 한국판 한정 신규 캐릭터 카드를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해시태그 와 함께 앙상블 스타즈 사전 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앙상블 스타즈 키홀더 세트와 벳지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