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핸드페이는 손바닥 정맥 정보를 사전에 등록한 후, 손바닥을 올려 놓기만 하면 카드결제가 완료되는 바이오페이(Bio pay)다. 이제 롯데카드 고객들은 번거롭게 지갑을 소지하지 않아도 손바닥만으로 오크밸리 리조트의 스키장, 콘도, 사우나, 식음료, 렌탈 등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롯데카드는 핸드페이 서비스 오크밸리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2017/18 시즌 동안 오크밸리 현장에 설치된 ‘핸드페이 라운지’에서 핸드페이를 신규 등록하거나 기존 핸드페이 등록 고객이 등록 인증을 하면 오크카페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오크벨리에서 핸드페이로 결제한 영수증을 슬로프 정상 매점에 제시하면 끓인 라면 메뉴를 무료 제공하며, 오크밸리 부대시설(수영장/사우나)에서 핸드페이 결제 시 롯데카드30% 할인 외 5%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2017/18 시즌 동안 오크밸리에서 모든 롯데카드 회원들은 본인포함 4인까지 리프트/렌탈 25~60%, 일반강습/부대시설(수영장/사우나/눈썰매) 3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심야에는 리프트권을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일요일에는 야간 리프트 및 렌탈을 1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롯데카드 박두환 마케팅 본부장은 “오크밸리 내 핸드페이 서비스 오픈으로, 세계 최초 지갑 없이 즐기는 스키장을 선보이게 되었다” 며, “양사 고객들이 핸드페이를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