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밴드 드럭레스토랑, 오늘(1일) 새해 포문 여는 발라드 신곡 'HER'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1-01 14: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4인조 밴드 드럭레스토랑(Drug Restaurant)이 새해 첫 포문을 여는 발라드 신곡을 공개한다.

드럭레스토랑(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은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싱글 ‘HER’를 발표한다.

신곡 ‘HER’는 지난해 9월 드럭레스토랑이 유럽투어를 진행하던 당시 탄생했던 곡으로, 멤버들이 유럽 여러 국가와 도시들을 방문하면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완성됐다.

사랑에 대한 공허함, 다시 돌아가고 싶지만 돌아갈 수 없는 아쉬움과 추억들을 회상하며 만든 이 노래는 담담하게 말하듯 부르는 보컬 정준영의 목소리와 곡의 클라이맥스에서 악기들과 고조되는 감정이 매력적인 곡이다.

또, 지난 앨범 ‘Pomade’의 더블 타이틀곡 ‘Ain’t I good to you’에 이은 드럭레스토랑의 두 번째 발라드 곡으로, 추운 겨울 시린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노래가 될 전망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초기 가사는 영어로 되어 있었지만, 오랜만에 발라드곡을 선보이는 만큼 팬들에게 더욱 익숙하게 들리는 앨범을 만들기 위해 한글 가사로 전격 변경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드럭레스토랑의 새 발라드 싱글 ‘HER’는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유럽에서 촬영한 영상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오는 2일 정오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