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2018년 첫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TV’ 시즌2를 오는 8일부터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단독 선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TV는 아이돌 전문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은 EXO-CBX,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 가수 출연으로 방송 3개월 만에 통합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시즌1 인기에 힘입어 더욱 강력한 출연진과 함께 아미고TV 시즌2는 올레 tv 모바일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제작된다. 지난 1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워너원, EXID, 뉴이스트W, 세븐틴, BTOB, 인피니트까지 총 6팀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아미고TV 시즌2는 오는 8일부터 매주 월·수·금 저녁 6시, 올레 tv 모바일에서만 단독으로 무료 공개된다. 1회 워너원을 시작으로, EXID, 뉴이스트W, 세븐틴, BTOB, 인피니트 순으로 영상이 공개되며, 출연진 당 3부작씩 총 18회 방영된다.
올레 tv 모바일은 아미고TV 시즌2 첫 방송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일부터 2월 18일까지 아미고TV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출연진의 싸인 CD와 멤버들이 직접 찍고 사인 한 폴라로이드 사진, TV포인트를 2018명에게 증정하는 경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강인식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상무는 “작년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며 경험과 노하우를 쌓았다”며 “올해에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신선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