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영화도 이젠 카톡으로!" 롯데시네마, 카카오톡 예매서비스 오픈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롯데시네마 예매가 보다 더욱 쉬워졌다. 모바일 플랫폼 카카오톡과 제휴를 맺고 롯데시네마 예매를 보다 간단히 접근할 수 있게 된 것.

1월 4일 롯데시네마는 “롯데시네마가 국내 최대 모바일 플렛폼 카카오톡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롯데시네마 영화예매’ 서비스를 3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더보기’ 탭에서 인기 영화를 선택하거나 채팅방 하단의 플러스(+) 버튼을 누른 뒤 롯데시네마를 클릭하면 된다. 별도 앱 설치나 회원 가입 없이 카카오톡 내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카카오톡을 통해 영화를 예매하고 싶다면 해당 서비스에 접속한 뒤 관람을 원하는 영화, 극장을 선택하면 된다. 이때 카카오톡 채팅방으로 상영시간표, 좌석도를 공유할 수 있어 어떤 시간대에 영화를 볼지, 어느 자리가 좋을지 함께 상의할 수 있다.

또한 예매 완료된 내역은 더보기탭 ‘MY’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고, 영화 상영 당일에는 더보기탭에 티켓 정보를 보여줌으로써 일정을 잊지 않고 챙길 수 있다.

롯데시네마 담당자는 “카카오톡에서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가 가능해지면서 다양한 고객이 더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