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은 부산은행 BC카드 개인회원과 '썸뱅크' 회원을 대상으로 부산·울산·경남 지역 주요 대형가맹점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올해 6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해운대점 및 울산점 이용고객에게 객실 패키지 5% 및 레스토랑 10%를 할인해 준다. 부산 아난티 코브 워터하우스(기장군 소재) 이용 시에는 대인 입장권에 한해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롯데면세점 부산점과 김해공항점에서 카드결제 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결제금액별 선불카드 및 사은품, 최대 10%까지 할인되는 롯데면세점 실버카드 발급 등을 제공한다.
지역가맹점과의 단독 제휴로 부산면세점 부산항점에서 카드 이용 시 올 연말까지 품목별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롯데워터파크 입장 할인, 송도해상케이블카 탑승 할인, 부산 키자니아 입장 할인, 동래베네스트 파3 요금 할인 등의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각 이벤트별 세부사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와 부산은행고객센터, 비씨카드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은행의 모바일 전문은행 '썸뱅크'도 회원 가입 후 썸뱅크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부산 힐튼호텔 숙박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된다.
관련 세부사항은 썸뱅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썸뱅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