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ADT캡스, 캡스텍, ADT시큐리티 등 ADT코리아의 팀장급 이상 관리자 및 연간 최우수 직원 500여 명이 참석해 회사 창립 47주년을 기념하고, 2018년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는 기조 연설을 통해 2018년 경영 목표를 제시했다. 최 대표는 ▲임직원의 자부심과 웃음이 넘치는 기업문화 고도화 ▲서비스 품질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 영업 프로세스 및 현장지원 개선 ▲고객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신규서비스 출시 ▲캡스홈을 통한 주거보안시장 성장 확대 등을 강조하며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최 대표를 비롯해 캡스텍 안병걸 대표, ADT시큐리티 원종규 대표 등 ADT코리아 임원진들이 직접 직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토크쇼도 진행했다. 이어 진행된 ‘우수직원 시상식’에서는 ADT캡스의 4대 핵심 가치인 Professional(전문성), Ambitious(열정), Cooperation(협력), Transparency(정직/투명성) 총 4개 부분에 걸쳐 지난해 가장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165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최진환 대표는 “올해도 ADT코리아가 국내 보안시장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리더십을 보이는 것은 물론, 임직원들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