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협약식은 인천인적자원개발위원회, 유설희 병원코디네이터학원과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손태일 처장 등 관계자 10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유설희병원코디네이터학원 유설희 대표는 “공공직업훈련 대표기관인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와 유설희 병원코디네이터학원이 좋은 파트너로서 윈윈(Win-Win)하여 인천지역의 전문 인력 양성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교육훈련의 질을 향상하고 취업률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 손태일 처장은 “유설희병원코디네이터학원이 훈련생 양성과 취업에 최선의 노력을 하여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동반자적인 관계로 발전해나가길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CNC선반, 머시닝센터, 빅데이터, Master CAM, NX UG, 용접 등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재직자 교육훈련 과정을 모집 중이며 특수용접 채용예정자 1차 과정은 오는 2월 13일까지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방문접수는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오전 9시 ~ 오후6시까지, 토/일요일 제외), 자세한 상담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