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유설희병원코디네이터학원과 함께 인천지역에 필요한 전문기술인 인력양성을 위해 맞춤형 훈련 프로그램인 “국제의료관광 코디네이터 양성과정”의 입교식과 오리엔테이션을 29일 진행했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8/01/29/20180129114833463629.jpg)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2018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시작 파트너기관 국제의료관광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입교식 진행[사진=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이번 과정은 교육생 20명을 대상으로 일일 6시간 40일간(240시간)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교육기간 중 중식과 훈련수당 (80%이상 출석 시)을 지급한다. 또한 기술습득 후 인천지역을 중심으로 취업을 알선한다.
이날 입교식에 참석한 유설희병원코디네이터학원 유설희 대표는 “앞으로 교육받게 될 과정은 우수한 코디네이터인력 양성을 위한 기본단계로 실무에 유용한 이론과 실습을 통해 지역발전에 앞장서는 우수한 인재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교육생 스스로가 수업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최선을 다해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손태일 산학협력처장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도전하는 것이 그 어떤 것보다 대단한 것이며, 한 단계씩 성장하는 스스로의 모습을 보며 기업과 병원에서 필요로 하는 코디네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창의적인 사고와 무한한 용기와 열정을 가지고 항상 도전하며 서로 믿음으로 신뢰하고 배려하자 등” 신입생이 갖춰야 할 마음가짐에 대해 당부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CNC선반, 머시닝센터, 빅데이터, Master CAM, NX UG, 용접 등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재직자 교육훈련 과정을 모집 중이며 특수용접 채용예정자 1차 과정은 오는 2월 13일까지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방문접수는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오전 9시 ~ 오후6시까지, 토/일요일 제외), 자세한 상담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